기술이전사업화

1

우수기술발굴

  • 해당 기술 분야 전문가에 의한 기술성, 권리성, 시장성,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기술이전 마케팅을 위한
    우수기술을 발굴
  • 기술이전의 성공 가능성 제고

2

기술확보 전략수립

  • 기술도입이나 특허 포트폴리오 구성에 필요한 제3자 특허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수립
  • 우수하고 사업화 가능성이 높은 우수기술 및 강한 특허 창출

3

기술사업화 전략수립

  • 보유 기술의 사업화를 위한 기술 및 시장성정보제공, 마케팅기획, 잠재 수요자 발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
  • 사업화 추진에 소요되는 기간단축 및 시행착오 최소화로 기술사업화, 성공률 제고

4

기술 이전 마케팅 대행

  • 이전 대상기술에 대한 마케팅자료(SMK, e-SMK) 작성한 후, 발굴된 잠재 수요자 상대로 기술이전 마케팅,
    상담 및 협상을 통해 기술이전 계약을 수행
  • 전문가에 의한 마케팅 및 협상을 통해 기술이전 성공 가능성을 제고하고, 합리적인 기술대가를 통한 수익증대 효과

5

기술이전 상용화 실태조사

  • 이전된 기술의 상용화 여부, 상용화 시 애로사항 및 추가 지원 수요 등의 실태를 서면 또는 현장조사를 통해서
    면밀히 파악하고 이의 해결방안을 모색
  • 대학, 공공연구기관의 기술이전, 사업화에 대한 종합적인 역량을 파악